본문 바로가기

챗 Music

로맨틱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만든 아름다운 노래 'maliq & d'essentials kita bikin romantis'

안녕하세요~ 오늘의 한움쿰입니다.

모두 휴일 잘 보내 셨는지요~^^

 

오늘은 비가 추적추척.. 소주 한잔 하기 딱 좋은 날입니다.

원래 월요일은 원래 먹는 날이자나요~

 

어제 유튜브 돌아다니다가 찾은 노래 하나 소개 시켜 드리려 합니다.

 

우선 노래는 인도네시아 노래에요~

뮤지션은 'MALIQ & D'Essentials' 제목은 'Kita bikin romantis'

파파고에 물어 보니 "낭만적이죠?"라고 나오는데 인도네시아 말을 제가 어찌..

 

 

비디어 도입부에 "This video inspired by millions of romantic stories"라는 문구가 있어요

"이 영상은 수백만의 로맨틱한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Kita Bikin Romantis 도입

 

 

음악은 상당히 감미로워요. 남자와 여자 둘이 혼성으로 노래를 부르는데..

정확한 정보를 드리고 싶으나 구글링을 해도 정보가 안나오네요~

 

출시는 2024년 3월 7일이니. 따끈따근 하죠~

 

영상은 아빠와 딸, 노년의 부부, 젊은 연인, 아이, 사람과 반려동물이 서로를 위해 주고 아껴주는

로맨틱한 장면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보는 내내 행복한 미소가 지어지는 아름다운 노래에요~

딱 한가지 단점은... 뒷 부분에 가면 갈 수록 조금 지루해 진다는~~

 

혹시 지금 로맨틱한 추억을 떠올릴만한 사람이나 장면이 있으실까요?

누구나 로맨틱하게 살고 싶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싶겠지요?

그러나 현실은 왜 이리도 고달픔이 많은지.

 

저는 개인적으로 사람은 삶은 '사인곡선'이라고 생각합니다.

행복하고 즐거울떄도 있고, 슬프고 우울 할때도 있고..

그 사인 곡선을 양쪽에서 잡고 쭈욱 늘리면 일직선이 되는..

그러니 일희일비 하지 않고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 보려 합니다.^^

 

잠시 손 멈추고 이 음악 들으시면서 예전에 또는 앞으로 있을 로맨틱한 장면을 떠올려 보세요~

 

이상..오늘의 한움큼이었습니다.

 

 

MALIQ & D'Essentials - Kita Bikin Romatis

 

가사 (번역)

손을 잡고 걷기
그리고 맛을 껴안으면서 춤을 추고, 오
바람은 사랑 노래 같은 선율을 들려주었다
나는 당신에 대해 썼습니다
우리는 로맨틱하게, 가장 로맨틱하게 만듭니다
이챠이챠를 날리는 동안, 심장까지 내려앉았다
우리는 가장 로맨틱한 것을 만듭니다
손을 잡고, 희망 속에서 포옹하는 마음
구름이 춤을 추다 (로맨틱)
유혹하는 동안 시간이 있다는 것을 잊어 버려 oh
바람은 사랑 노래 같은 선율을 들려주었다
나는 당신에 대해 썼습니다
우리는 로맨틱(춤)을 만들고, 가장 로맨틱(춤)을 만듭니다.
이챠이챠를 날리는 동안, 심장까지 내려앉았다
우리는 가장 로맨틱한 (춤) (춤)을 만듭니다.
손을 잡고, 희망 속에서 포옹하는 마음
하늘을 올려다보면 별이 깜빡입니다
모두가 진심에서 우러나온 감정을 느꼈다
거기 있어요 (거기 있어요, uh-oh)
언제나 깜빡이는 눈동자로부터
너무 행복하고 이미 유감입니다.
나는 말해야한다
우리는 로맨틱하게, 가장 로맨틱하게 만듭니다
손을 잡고 평화로운 꿈 놀이
우리는 가장 로맨틱한 (춤) (춤)을 만듭니다.
손을 잡고, 하트 포옹을 하면서, 오오오
We make romance (hand in hand) (로맨스를 만든다)
(그런 다음 취향의 포옹으로 춤을 춘다)
아, 더 로맨틱한 (춤추는 것)
(유혹하는 동안) 유혹하는 동안 (시간이 있다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We make it romantic (우리는 그것을 로맨틱하게 만듭니다)
우리는 그것을 낭만적으로 만듭니다
We make it romantic (우리는 그것을 로맨틱하게 만듭니다)
우리는 그것을 낭만적으로 만듭니다
 
아참~~~마케팅은 애드몬입니다.^^
토탈 마케팅 에이전시